뉴스 [정보이슈] 한고은, 소주 7병 회식 논란에 입 열다…강요는 없었다, 즐거운 쫑파티 분위기(+소주7병, 회식해명, 한고은해명)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한고은이 최근 온라인에서 불거진 ‘소주 7병 회식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당시 회식 상황을 언급하며 억지로 마신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드라마 종영 후 쫑파티 자리에서 벌어진 일화가 과도하게 해석되어 강요 논란으로까지 번진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당시 드라마가 잘 되어 다들 고생했고, 서로 수고했다는 인사를 나누는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https://www.hos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998
스태프가 많아 술을 한 잔씩 주고받다 보니 양이 많아졌을 뿐, 강제로 마신 것은 절대 아니었다고 강조했다. 남편 또한 당시 기사가 강압적인 분위기로 해석된 점이 아쉬웠다고 덧붙이며 오해를 해명했다.
어린 나이에 술을 못 마신다고 말하기보다는 함께 분위기를 맞추고 싶었다는 한고은은 그 자리는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는 즐거운 회식 자리였다고 회상했다. 영상 말미에 남편은 8병도 가능했지만 자발적으로 7병만 마신 것이라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 소주 7병 마셨다던 회식 일화 해명…“강요도 없었고 그냥 분위기였다”(+한고은, 소주7병, 회식논란, 해명)
◆고은언니 한고은 공식 채널 바로가기
◆한고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추천0 비추천0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1(current)


제주민트라떼
[오늘의 금값시세] 2026년 1월 14…
1992년 롯데 우승 주역 유격수, 롯데…
1월 15일 토스 행운퀴즈 문제 정답 전…
'소시 탈퇴' 제시카, 단독 무대서 소녀…
100만 유튜버 수탉 납치·살인미수 전말…
강은비, 21주 만에 아이 떠나보냈다…“…
[오늘의 금값시세] 2026년 1월 15…
제주 4.3영화 내 이름은 첫 포스터
제니, 생일 영상 속 ‘생일초’ 연출…실…
1월 16일 토스 행운퀴즈 문제 정답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