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측 “시동생 이규현 성범죄 악플, 선 넘었다”…악플러 고소 이유 밝혀 (+이규혁, 성범죄, 소송, 손해배상, 인스타그램) > 전체/정보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전체

정보이슈 이슈 손담비 측 “시동생 이규현 성범죄 악플, 선 넘었다”…악플러 고소 이유 밝혀 (+이규혁, 성범죄, 소송, 손해배상, 인스타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6-01-07 15:02 조회 3,925 댓글 0

본문

손담비 측 “시동생 이규현 성범죄 악플, 선 넘었다”…악플러 고소 이유 밝혀 (+이규혁, 성범죄, 소송, 손해배상, 인스타그램)

 

손담비 측이 악성 댓글 손해배상 소송 판결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손담비가 시동생의 성범죄 사건 이후 사실과 무관한 인격 모독성 악플에 장기간 시달려 왔다고 전했다.

2022년 9월을 전후해 수위를 넘는 표현이 반복되자 민사소송을 제기했고, 법원은 해당 댓글이 사회적으로 용인될 수 없는 모욕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이에 일부 악플러에게 손해배상 판결이 내려졌다.

소속사는 이번 대응이 단호한 경고의 의미라며, 손담비 개인에 대한 무분별한 공격이 더 이상 반복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손담비 인스타그램
▶ 이규혁 인스타그램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309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18,098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