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미국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0개
  • 게시물 266개
  • 1/1 페이지 열람 중

정보이슈 게시판 검색 내 결과(113) 검색결과 더보기

미국에서 최근에 '고추장 버거'가 출시 되었는데, BTS가 즐겨 먹는 음식으로 알려진 고추장의 인기도 해외에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 SNS에서 BTS가 고추장을 즐겨 먹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고추장 수출이 날개를 달았다고. 게다가 미국 국무부의 직원도 직접 고추장 버거를 맛보고 감탄할 정도였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20년 기준 한국산 소스 수출액은 2020년 3억 1876달러로,전년보다 24.6% 증가했다고 함. 이 중에서도 단일 소…
"천연두" 일명 마마, 두창 이라고 불리는 병으로 두창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생기는 악성 전염병, 그 치명률은 30% 에서 최대 100% 까지 올라가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희생자를 낸 끝에 전세계적 박멸이 진행. 1980년 "인류가 최초로 박멸한 병" 이 되는데 성공함. 애당초 우리가 말하는 예방접종의 "백신" 이라는 단어가 에드워드 제너가 천연두를 예방하기 위해 발견한 우두법에서 유래했으니 의학에서 천연두가 가지는 지위는 상상…

읽을거리 게시판 검색 내 결과(40) 검색결과 더보기

A-10 미국의 근접지원 항공기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군용기다 당시 미국이 베트남전에서 근접지원 항공기라는 컨셉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고 제작하게되었으나, 만들고보니, 당시 미국의 입장에선 상당히 애물단지가 되었다. [속도도 느리고, 공중전은 아에 불가능하고] 만든게 아까우니, 중동전에서 써보니, 미군의 생각와 달랐다. 중동전에서 A-10이 신나게?! 지상전력들을 박살내 버렸다. 속도가 느리지만, 전투기와 다르게 체공시간이 길어서 적 탱크를 발견하기도 용이하고, A-10 자체가 무슨짓을 당해도…
좀 더 자세한 내막 - 1994년에 1차 북핵위기가 일어나자 한국정부에서 '핵잠용 원자로 만들라'고 지시. 당시 러시아는 소련해체되고돈벌이로 군사용 원자로를 민간용으로 전환해서 팔아먹어보려고 노력 중이었음. (ОКБМ - 소련시절 오스카, 타이푼, 아쿨라급 핵잠수함 만들던 회사.) 신재인 원자력 연구소 소장이 100만달러 현금으로 들고 가서 러시아 원자력부 장관하고 대담한 끝에 핵잠수함용 원자로 도면을 사 옴.이후 연구원 파견해서 교육 시키고 기타 모든 관련권리…
호찌민 프랑스와 전쟁중이던 당시 파견되었던 미 정보국 요원들조차 감화되어 미국에 호찌민에 유리한 정보를 보내게 했던인물 베트남 정글 상상을 초월하게 우거져 잇음. 잘못된 전략 고엽제를 뿌려 아군도 피해자가 나오는등 잘못된 전략 사용 베트남 폭우 "베트남은 비가 한번 내리기 시작하면 몇달동안 계속 내린다." 비내리는 동안은 제대로된 작전이 불가능 했음. 베트남 독충 "…

게임 게시판 검색 내 결과(1) 검색결과 더보기

한국이랑 동일하게 확률 조작했고 그게 해외 커뮤니티에 퍼졌고 소송의 나라 미국맛 좀 봤으면ㅋㅋㅋ

스포츠 게시판 검색 내 결과(9) 검색결과 더보기

3년전에 갔었다면 그래도 몇승은 했을거 같긴한대 폼떨어져서 가서 아쉽구만
브라질 '16번' 페가라이 180cm 74kg 블록 타점 288cm 스파이크 타점 308cm . . . . . 미국 '16번' 폴루케 아킨라데우 191cm 84kg 블록 타점 303cm 스파이크 타점 330cm

컴퓨터 게시판 검색 내 결과(1) 검색결과 더보기

미국에서 올해 7월 처음 출시한 노트북인"프레임워크 랩톱"은 수많은 노트북 중에서도 조금 특별한 컨셉의 노트북으로 최근 IT계 에서 화제로 떠오른"수리할 권리"를 최대한 지원한 노트북이다. 수많은 제조사들이 각자의 이유로 내부를 봉인하고, 전용나사를 사용하고 분해를 어렵게 해 새로운 부품의 추가나 교체, 사설수리 등을 불가능하게 만들 때 프레임워크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통상의 별나사만으로 손쉬운 분해와 부품…

주식 게시판 검색 내 결과(7) 검색결과 더보기

WallStreetBets 명예의 전당 1. "오줌 마티니" 사건 (차마 더러워서 동영상을 못올리겠다...가서 봐라) https://www.reddit.com/r/wallstreetbets/comments/gak2gf/i_said_if_spy_closed_green_today_i_would_drink_my/ 한 유저가 "다음날 sp500이 상승장으로 끝나면 내 오줌을 마시겠다" 라고 단언하고 실제로 자기 오줌을 마티니 잔에다가 따라서 마신걸 찍어서 올린사건 …
여기 달린 댓글들 네 아버지 일은 참 유감이다. 하지만 저 양복쟁이 새끼들이 너보다도 더 피흘리게 만들고 말 거야 우리 어머니도 2008년 이후로 스스로 목숨을 끊으셨어. 아버지도 그 뒤로 괜찮지 않으시고... 이제 이건 존나 개인적인 일인 거지. 그래도 다들 함께 뭉친 걸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 너랑 네 가족이 행복하길 빌게." - "마음이 저며지는 것 같다.. 널 위해, 글쓴이 아버지를 위해, 우리 모두의 가족을 위해 존버할게" -&qu…

코로나19 게시판 검색 내 결과(6) 검색결과 더보기

미국의 백신 접종률이 정체되고 있다. 현재 50%대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노령층의 85%는 백신을 맞았으나 문제는 젊은층이였다. 젊은층에선 아직 50%대의 저조한 접종률을 기록 중이며 백신거부자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 때문에 빠른 집단면역이 이뤄지지 않는다고 본 미국 정부는 결국 칼을 빼들었다. 백신을 맞지 않는 사람들을 방역에 무임승차하는 방역무임승차자로 규정하고 이들에게 불이익을 주겠다는 것이다. 먼저 미 국방부가 나섰다. 국방부는 전 미군에게 백신 접종을 의무화 하기로…
1. 임상시험 설계 - 임상시험은 총 32,449명을 대상으로 백신과 위약군을 2:1로 배정하여 진행했습니다. - 임상시험 대상자 중 20%는 65세 이상이었으며, 다양한 인종이 포함되었습니다. - 백신 접종은 1회, 2회 접종 사이 간격을 4주로 진행했습니다. 2. 결과 - 유증상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대한 효능은 79%, 중증코로나 19 및 입원 방지에 있어서는 100%효능을 보였습니다. - 백신 효능은 인종과 연령에 따라 다르지 않았고, 65세 이상에서도 80%의 유증상 코로나 19 감염 예방효과를 보였습니다. - 안전성…
스탠포드 병원에서 의사를 위해 코로나 백신 5000인분을 긴급 공수 근데 환자를 제일 많이 접하는레지던트는 7명밖에 안맞음 뭐임 이거 하고 알아봤더니 병원장 교수 전공의 등등 윗분들 먼저 맞고 남은 분량 7인분만 내려옴 현재 분노한 레지들 병원에서 시위중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YEAH 커뮤니티 / 대표 : 이성재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재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