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맥라렌 차주 결국 GG
페이지 정보
본문
참조 https://ye-ah.net/info/3782
https://duckming.com/bbs/board.php?bo_table=humor&wr_id=5984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405720&cpage=
정말 죄송합니다.
글에 앞서 미니차주분이 어떠했다 라는 내용은 더 적지않겠습니다
잘못의 경 중에 있어 제 잘못이 많이 크고 잘못된거라 깨우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밤부터 저희 가족 모두 단 1분도 눈붙이지 않고 제 잘못에 대한 생각 제 잘못된 처신에 대한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자살을 왜 하는지도 알게되고 정말 괴로운 시간들이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만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유 없이 그러지 않았고 어린아이들에게 상처를 입혀야겠다는 그런 고의적인 나쁜 생각은 하지않았고 제가 화난다는 그 짧은 생각 하나로 가족분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것 같아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형사님께서 연락이 오셨습니다. 송정동 cctv 확보, 중동지구대 cctv도 다 확보가 되셨답니다. 이제야 진실이 밝혀지게 되었고,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나진않으니 잘못되었던 그때의 제 행실 행동 언행에 대해 사과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모든 법적인 처벌은 달게받겠습니다. 너무 어린생각에 제 말 한마디한마디가 아이들을 지칭하지않는다해서 아이들에게 상처가 안가겠지 라고 안일한 생각으로 내뱉은 말들이 아이들에겐 상처가 됬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모든 답 댓글에는 핑계없이 죄송하단 말로 대신하겠습니다 . 죄송한 상황에 있어 댓글이 달리면 변명하지않고 인정하고 사실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어리석고 어린 행동으로 인해 어제 밤부터 화가나셨을, 눈살찌뿌리셨을 저의 아버지 같은 분들께, 삼촌 분들께, 어머니, 이모분들께, 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미니 차주님 서로의 차에서 욕하고 끝냈으면 될 일이였는데 제가 굳이 내려서까지 차주님의 차에 가서 분을 표현 한 일 정말 죄송합니다. 개인 쪽찌나 형사님께 따로 연락주시면 제가 다시 사과드리겠습니다. 모든 법적인 처벌은 달게 받겠습니다.
신상도 털리고 인감 사건같은게 사방에서 터지니 버틸수가 없는듯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1(current)


크롬
[오늘의 금값시세] 2026년 1월 14…
1992년 롯데 우승 주역 유격수, 롯데…
1월 15일 토스 행운퀴즈 문제 정답 전…
'소시 탈퇴' 제시카, 단독 무대서 소녀…
100만 유튜버 수탉 납치·살인미수 전말…
강은비, 21주 만에 아이 떠나보냈다…“…
[오늘의 금값시세] 2026년 1월 15…
제주 4.3영화 내 이름은 첫 포스터
제니, 생일 영상 속 ‘생일초’ 연출…실…
1월 16일 토스 행운퀴즈 문제 정답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