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중국 정부의 극장 관련 지시사항 근황
본문
중국의 모든 영화관들은 이번 주부터 연말까지 매주 적어도 두 번은 선전 영화를 상영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해야 한다고 중국 당국은 발표했다.
국가영화국은 4월 1일부터 공산당 창당 100주년을 기념하는 '뛰어난 영화'를 상영하고 홍보할 것을 '모든 도, 지역, 자치단체, 모든 영화사와 모든 제작사'에 지시했다.
그러한 작품들은 "당을 사랑하고 국가를 사랑하고 사회주의를 사랑하는" 주제와 "당, 조국, 국민과 영웅을 찬양하는" 것에 치중되어 있다.
이러한 의무적인 상영을 통해 중국 영화사들은 그 무엇보다도 시진핑의 사상을 널리 알리고, 당 창건일에 필요한 "원대하고 따뜻하고 축제 같은 분위기"를 조성할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국가영화국은 발표했다.
또한 모든 영화 제작자들이 "상영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진지하게 실행하며, 그것들을 열심히 조직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보장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이 사명의 심각성을 강조했다.
영화관들은 단순히 상영만 해서는 안 되며, 해당 영화들의 상영회차에 많은 관객들이 참석한 채로 상영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해야만 한다.
요약 - 1.중국정부에서 전국의 모든 극장에 체제 선전 영화 상영을 지시
2. 극장 니들은 상영만 하지 말고 인민들이 무조건 보게 해라ㅋㅋ
넓은 땅덩어리 축내고 앉아있는 유사국가 수준;;
이게 21세기냐?ㅋㅋㅋㅋㅋ
출처 https://dvdprime.com/g2/bbs/link.php?bo_table=movie&wr_id=2580331&no=1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1(curr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