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건 “아내, 유산 조짐 고통…'몸캠' 유포 정배우 법적 책임 물을 것”
페이지 정보
본문

그는 "현재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하여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있다"며 고통을 호소했다.
.
.
.
로건은 "정배우는 당사자들 몰래 수집한 단톡방 내용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진 것이 틀림없다고 주장하고 있다"면서 "그러나 그것은 추측일뿐 근거가 없는 이야기이며 실제로도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그런데도 해당 방송에서 정배우는 내가 실제로 그러한 행동을 했던 것으로 단정 짓고 있다"고 했다.
.
.
.
로건은 “오늘 ‘몸캠 피싱’을 당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몸캠’ 영상의 존재 자체를 몰랐으며, 이 영상은 동의없이 촬영된 영상”이라며 “정배우는 이러한 영상을 입수하여 나를 비방할 목적으로 다수가 시청하는 방송에 송출하여 나의 명예를 훼손했을 뿐만 아니라 사진 등을 소지하고 유포했다”고 지적했다.
https://www.chosun.com/entertainments/entertain_photo/2020/10/15/3OOJPBK7D2XGQ7MJIBVH6FHFYQ/
--------------------------------------------------
동의 없이 촬영된 몰카였네 그걸 유포했고 거기다 슈퍼쳇 후원까지 받고 했었네?
잘가라...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1(current)


건들이
[오늘의 금값시세] 2026년 1월 14…
1992년 롯데 우승 주역 유격수, 롯데…
1월 15일 토스 행운퀴즈 문제 정답 전…
박나래 ‘반려견 복돌이 병원행’ 설명, …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수감 중 피해자에…
'소시 탈퇴' 제시카, 단독 무대서 소녀…
100만 유튜버 수탉 납치·살인미수 전말…
강은비, 21주 만에 아이 떠나보냈다…“…
신태일 미성년자 성 착취 방송 후원자 1…
[오늘의 금값시세] 2026년 1월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