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진호 음주운전 논란 여파?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돼 '충격'…“생전 심적 부담 호소” > 정보이슈/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정보이슈

이슈 개그맨 이진호 음주운전 논란 여파?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돼 '충격'…“생전 심적 부담 호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5-10-10 12:06 조회 37 댓글 0

본문

개그맨 이진호 음주운전 논란 여파?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돼 '충격'…“생전 심적 부담 호소”

 

최근 음주운전으로 논란을 일으킨 개그맨 이진호의 여자친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인천 부평경찰서는 지난 5일 오전 부평구의 한 아파트에서 A씨가 숨져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진호의 음주운전 사건이 보도되며 세간에 이름이 언급된 인물로, 이후 심적 부담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부검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한편 이진호는 지난달 24일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적발돼 면허가 취소됐다. 이번 사건을 둘러싼 정황이 잇따라 알려지면서 대중의 안타까움과 논란이 동시에 이어지고 있다.


▶ 이진호 인스타그램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463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5,6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