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 190억' 임채무, 두리랜드 직원들 내부 폭로 (+놀이공원, 빚, 결벽증, 배우, 양주두리랜드, 당나귀귀) > 정보이슈/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정보이슈

이슈 '빚 190억' 임채무, 두리랜드 직원들 내부 폭로 (+놀이공원, 빚, 결벽증, 배우, 양주두리랜드, 당나귀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5-10-13 13:50 조회 114 댓글 0

본문

'빚 190억' 임채무, 두리랜드 직원들 내부 폭로 (+놀이공원, 빚, 결벽증, 배우, 양주두리랜드, 당나귀귀)
 

배우 임채무가 ‘두리랜드’ 직원들과의 솔직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예고편에서 그는 “사장, 회장 같은 말이 싫다”고 했지만, 곧 직원들과의 갈등이 드러났다.

직원들은 “1분도 못 기다리는 성격” “잔소리 폭격기”라며 불만을 털어놨고, 임채무는 “잠깐만 안 봐도 이렇게 된다”고 타박했다. 실제로 그는 40년간 두리랜드를 개인 자금으로 운영하며 190억 원의 빚을 감당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웃을 때마다 힘이 난다”고 말하며 포기하지 않는 의지를 보였다. 그의 진심과 고충이 함께 전해진 예고편은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489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5,741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