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택 강도 피해 나나, 가해자가 '이것' 으로 되레 역고소 (+구리, 아천동, 아치울마을,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살인미수) > 정보이슈/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정보이슈

이슈 자택 강도 피해 나나, 가해자가 '이것' 으로 되레 역고소 (+구리, 아천동, 아치울마을,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살인미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6-01-02 09:35 조회 2,104 댓글 0

본문

자택 강도 피해 나나, 가해자가 '이것' 으로 되레 역고소 (+구리, 아천동, 아치울마을,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살인미수)

 

자택 침입 강도 피해를 입은 나나가 이번에는 가해자로부터 역고소를 당했다. 강도 혐의로 구속된 피의자는 제압 과정이 살인미수에 해당한다고 주장하며 고소장을 제출했다.

그러나 경찰은 나나와 모친의 행위를 정당방위로 판단했다. 강도가 흉기로 위협하며 금품을 요구한 상황에서 이를 막기 위한 방어 행위였고, 과도한 상해는 없었다는 결론이다.

나나 측은 역고소 사실이 확인된 이후 합의는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으며, 무고 고소 등 가능한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다. 이번 사건은 재판 과정에서 치열한 법적 공방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 나나 인스타그램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249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6,250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