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근 음주운전 3회 이어 이레즈미 추정 문신 논란 확산 (+타투, 가슴문신, 팔문신, 흑백요리사2, 인스타그램) > 정보이슈/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정보이슈

이슈 임성근 음주운전 3회 이어 이레즈미 추정 문신 논란 확산 (+타투, 가슴문신, 팔문신, 흑백요리사2, 인스타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6-01-19 12:19 조회 222 댓글 0

본문

임성근 음주운전 3회 이어 이레즈미 추정 문신 논란 확산 (+타투, 가슴문신, 팔문신, 흑백요리사2, 인스타그램)

 

‘흑백요리사2’로 인기를 얻은 셰프 임성근을 둘러싸고 문신 의혹이 확산되고 있다. 유튜브 영상과 방송 장면에서 팔과 목 부근에 노출된 문신이 포착되며, 일부 누리꾼들은 상반신 전체를 덮는 이레즈미 문신 가능성을 제기했다.

음주운전 전력 고백 이후 불거진 이번 논란은 임성근의 이미지 변화와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친근한 ‘임짱’ 캐릭터와 대비되는 요소라는 점에서 대중의 반응은 엇갈린다.

공식 입장이 없는 상황에서 추측성 해석도 이어지고 있지만, 이번 논란을 계기로 임성근을 바라보는 시선이 이전과 달라졌다는 점만은 분명해 보인다.

▶ 임성근 음주운전 3회, 면허취소 형사처벌 고백 영상
▶ 임성근 인스타그램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464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6,2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