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최동원 선수 어머니가 NC 김택진 구단주에게 전한 편지 > 스포츠/야구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스포츠

야구 고 최동원 선수 어머니가 NC 김택진 구단주에게 전한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폴리시아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7.0) 작성일 20-11-27 00:41 조회 1,122 댓글 0

본문

◇ 고 최동원 선수 어머니가 김택진 NC 다이노스 대표에게 전한 편지 내용 전문

 

김택진 NC 구단주님께 드리는 감사의 편지,

 

구단주님 안녕하세요.

 

동원이 엄마 입니다.

 

먼저 창단 9년만에 NC 구단이 정규시즌 우승과 한국시리즈 첫 우승을 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둘째 아들 석원이로부터 오늘 구단주께서 일산 청하 동원이 영정을 보러 온다는 소식을 듣고 가슴이 떨리고 눈물이 나서 밤새 잠을 뒤척이며 이 편지를 보냅니다.

 

너무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구단주께서 어릴 때부터 동원이 팬이었다는 소문은 들었습니다만 9년이 지난 지금 NC의 우승 소식을 전할려고 이렇게 찾아 올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내년이면 동원이가 떠난지 10년이 됩니다.

 

그동안 부족한 애미는 아들이 누리지 못한 영광을 다누리고 있습니다. 부산의 팬들과 향토기업이 사직야구장앞에 동원이 동상도 세워주고, 최동원상에 고교 최동원상까지 만들어서 매년 시상식도 하게 해주어 얼마나 고맙고 감사한지 모릅니다.

 

그런데 오늘 또다시 구단주님께서 멀리 청아공원까지 직접 동원이를 찾아 주신다 하니 애미로서 무슨 감사의 말씀을 전해야 할지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꼭 제가 언젠가는 동원이 곁으로 가게 되연 NC 김택진 구단주님께서 오셨다고 꼭꼭 전하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제가 직접 맞이해야 합니다만 저 대신 9년째 제아들 동원이를 지키고 있는 사무총장 편으로 제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동원이 어머니로부터.

추천1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389건 1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