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은 사실 딸들 SNS엔 명품으로 도배(종합)
페이지 정보
본문

스포츠 조선에서 올라온 종합뉴스입니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은 사실 “딸들 SNS엔 명품으로 도배” (종합)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70911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전 기자는 "충격적이었다. 박수홍 형이 평소에 경차를 몰고 다녔다고 한다. 박수홍 재력을 생각하면 상식적으로 경차는 맞지 않는다. 박수홍 형은 '나는 가진 게 하나도 없다. 전부 다 수홍이 꺼다'라는 식으로 말하며 신뢰를 쌓았다고 한다. 늘 박수홍을 위해 산다고 하는데 딸들의 SNS를 보면 명품으로 치장한 사진들이 가득했다고 한다. 그래서 지인들이 걱정을 굉장히 많이 했다고 한다. 지인들이 박수홍에게 이를 말해줬지만 형에 대한 믿음이 너무 강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 전 기자는 "과거 박수홍이 코로나 19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한 적이 있었다. 마곡 등지에서 빌딩 몇 채를 매입한 사실을 그때 접했는데 해당 빌딩 역시 박수홍 명의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며 "박수홍 본인이 이 같은 사실을 확인하고 정신적 충격을 엄청나게 받고 있다고 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현재 박수홍 형과 가족들은 연락이 전혀 안 되는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타 자세히 정리된 내용은 주소로 가서보길
댓글목록

- 1(current)


귀큰놈들시발
폴리시아
11월 29일 토스 행운퀴즈 문제 정답 …
서장훈, ‘딸 사진 공개’…“다른 애들보…
이은지, 러닝으로 65kg→56kg ‘깜…
[오늘의 금값시세] 2025년 11월 2…
추성훈, 응급실 다녀온 날 ‘하차’…기안…
[오늘의 금값시세] 2025년 12월 1…
황신혜·이진이, 함은정 결혼식서 ‘자매 …
이지혜, 인중축소술 논란…“앞니만 보인다…
이경실 딸 손수아, 상의 탈의 화보로 시…
알리익스프레스, 2025년 12월 할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