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생고기제작소 vs 목사와 딸 갑질 논란
본문
(원본 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296226)
1. 생고기제작소는 뭔가?
가성비로 밀어붙이는 소고기 무한리필 프랜차이즈고 전국에 50개정도의 매장이 있다.
2. 문제의 발단
옥천점에 목사 가족이 방문했는데 목사 가족 옆 테이블에 다음에 들어온 손님을 안내함.
3. 문제 제기
식사를 다 하고 나간 목사 가족이 전화를 걸어 '자리도 많은데 왜 불편하게 우리 옆 테이블에 사람을 앉히냐' 항의.
4. 식당측의 대응
노인분들이고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라 어쩔 수 없이 등받이가 있는 테이블로 안내했다.
중간에라도 자리를 옮겨달라 요청 하셨다면 (등받이가 없는) 다른 테이블로 바꿔드렸을텐데 드시는 내내 아무 말씀도 없으셨고,
나가시면서 화를 내셨을때 군말 없이 사과드렸지 않나.
저희가 여기서 더 어떻게 도와드려야 하나.
5. 목사 가족측의 대응
목사 :
좀전에 고기 먹고 온 집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열딱지가 나서 안되겠으니깐 고깃값 도로 물려주세요. (이후 고성과 반말)
니네 방역 어겼다고 찌르면 삼백만원이야. 몰라?
당신 과부야? 남편 바꿔라.
우리가 기분 나쁘게 서비스를 받았으니까 돈 만원이라도 깎아드릴께요 이렇게 나왔어야지. 아이스크림값도 다받고 생각해 보니깐 돈 다주고 이게 뭐 씹주고 뺨맞는다는 식이야 뭐야.
예를 들어서 니네 집에서 먹은 고기때문에 설사를 했다면 니넨 (위생법 위반으로)걸리는거야.
목사 딸 :
리뷰로 조지면 돼 리뷰~
(녹취록 텍스트 전문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296580)
안그래도 타 지점 대비 막 퍼주는데다 5인 이상은 절대 받지 않는 곳이라 사장 부부는 이에 심각한 위협을 느껴 인터넷에 통화 녹취와 함께 자초지정을 올리게 됨.
6. 목사 가족측의 2차 대응
목사 딸 :
안되겠다. 별점을 좀 남겨야될것같아서 그 영수증을 재출력해주셔가지고 제 지금 전화드린 번호로 이미지로 보내달라. (이후 반말과 고성)
양주시 보건소에다가 신고하겠다.
사장님들 계산할 때 마스크 안쓰셨지 않냐? (CCTV 자료에서는 모녀가 안쓰고 있음)
내가 금전을 요구했어 뭘요구했어. 미친사람들이네 정말. 돈 필요없습니다. 나는 내 별점을 남길거라구요. 거기 갈대가 못된다고!!
내가 신랑이랑 당신네들 가가지고 뒤엎어 놓을거야 기다려!
(녹취록 텍스트 전문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425583)
7. 식당측 2차 대응
영수증은 당신이 버린 쓰레기통에 그대로 있다. 오셔서 가져가시면 된다.
(똑같은 말이 계속 반복되자) 어쩌라고?
그거 삼만이천원에 애 아이스크림 안줬다고 지금 이렇게 하는거예요?
8. 해당 글이 보배드림 베스트에 등록된 이후 상황
목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퍼짐.
목사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퍼짐
목사 딸이 운영하는 아기용 수제 신발 쇼핑몰 퍼짐 (미키마우스?)
자강두천 중
그냥 상품 문의와도 싸우는 중.
저작권 신고+유령회사 의혹으로 민원 넣겠다는 사람들이 등장.
업소 방문 인증글 갱신중.
실시간으로 목사 가족측의 모든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페이 쇼핑몰이 닫히고 증발해버림.
크롬님의 댓글
진짜 말하는거하며 행동하며 저급그자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