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 10번 했다”…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산후출혈 응급실 뺑뺑 고백 (+산모, 수혈, 엔조이커플, 유튜브, 인스타그램) > 정보이슈/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정보이슈

이슈 “기절 10번 했다”…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산후출혈 응급실 뺑뺑 고백 (+산모, 수혈, 엔조이커플,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5-10-27 11:23 조회 1,277 댓글 0

본문

“기절 10번 했다”…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산후출혈 응급실 뺑뺑 고백 (+산모, 수혈, 엔조이커플, 유튜브, 인스타그램)

 

유튜버 임라라가 쌍둥이 출산 후 산후 출혈로 생사를 오갔던 경험을 고백했다. 그는 응급 상황임에도 받아주는 병원이 없어 ‘응급실 뺑뺑이’를 당했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임라라는 “회복 중이지만 갑작스런 하혈이 시작돼 기절만 10번 했다”고 말하며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개선돼야 한다”고 했다.

남편 손민수는 “기저귀를 차고 있는데도 피가 흘러넘쳐 바닥이 물바다였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임라라는 “의식을 잃어가는데 계속 정신 차리라던 그 순간이 트라우마다”며 “이런 현실이라면 누가 아이를 낳고 싶겠냐”고 울먹였다. 저출산 시대의 구조적 문제를 다시 일깨운 사건이었다.

 

▶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 엔조이커플 쌍둥이 출산 산후출혈 응급실 뺑뺑이 고백영상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637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6,050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