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 아들, 아내 폭행·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참은 게 후회돼” > 정보이슈/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정보이슈

이슈 유명 연예인 아들, 아내 폭행·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참은 게 후회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5-10-30 14:38 조회 791 댓글 0

본문

유명 연예인 아들, 아내 폭행·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참은 게 후회돼”

 

 

유명 연예인 부부의 아들이 결혼생활 중 배우자를 폭행하고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경찰은 A씨가 작년 9월 경기 구리시에서 아내 B씨가 운전하려던 도중 얼굴을 때리고 휴대전화를 빼앗아 신고를 막았다고 밝혔다. A씨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운전자 폭행, 협박, 업무방해 혐의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법원 조정을 통해 이혼이 성립됐으며, B씨는 인터뷰를 통해 “연애 때부터 폭력적인 기질이 있었지만 결혼을 앞두고 참고했다”며 “지금은 그 선택을 후회한다”고 전했다. 그녀는 폭력과 협박이 일상적으로 이어졌다고 주장했다.

A씨 측은 “연인 간 다툼에서 신체 접촉이 있었던 정도”라며 “사실이 완전히 규명된 것은 아니다”라고 맞섰다. 이번 사건은 연예인 가족이 연루된 폭행 사건으로 사회적 파장이 크며,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찰은 사건을 검찰로 송치했고, 향후 법정 판단이 주목되고 있다.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680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6,050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