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 PD, 강제추행 혐의 피소…피해자 “잘못 인정하라” (+식스센스, tvN, 회식, 신체접촉, 고소, 유명 PD) > 정보이슈/이슈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정보이슈

이슈 ‘식스센스’ PD, 강제추행 혐의 피소…피해자 “잘못 인정하라” (+식스센스, tvN, 회식, 신체접촉, 고소, 유명 PD)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코인 쪽지보내기 마이페이지 아이디로 검색  (121.147) 작성일 25-11-03 10:14 조회 1,262 댓글 0

본문

‘식스센스’ PD, 강제추행 혐의 피소…피해자 “잘못 인정하라” (+식스센스, tvN, 회식, 신체접촉, 고소, 유명 PD)

 

유명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스타 PD A씨가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된 가운데, 피해자 B씨 측이 공식 입장을 냈다. B씨의 변호인은 “A씨는 잘못을 인정하고 2차 가해를 중단하라”고 밝혔다.

B씨는 지난 8월 회식 자리에서 A씨로부터 원치 않은 신체 접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사건 5일 후 일방적인 프로그램 하차 통보를 받았으며, 이후 회사에 문제를 제기했다. 사측은 일부 ‘직장 내 성추행’을 인정했다.

B씨 측은 “피해자 신원이 노출되며 2차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고 경고하며, 언론과 업계의 책임 있는 대응을 촉구했다. 한편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된 스타 예능 pd는 tvN '식스센스' 연출자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726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전체 6,050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E-AH.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